'연애 빠진 로맨스', '유미의 세포들' 작가와 만남…특별 일러스트 포스터

입력2021년 11월 11일(목) 10:26 최종수정2021년 11월 11일(목) 10:27
연애 빠진 로맨스 / 사진=CJ ENM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가 웹툰 '유미의 세포들' 이동건 작가와 함께한 특별 일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4일 개봉되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감독 정가영·제작 CJ ENM)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특히 개봉을 앞둔 11일 '유미의 세포들' 이동건 작가와 함께한 특별 일러스트 포스터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특별 일러스트 포스터는 마음만은 연애 은퇴 자영과 일도 연애도 서툰 우리의 감정을 담은 세포들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연애 은퇴를 선언했지만 사무치는 외로움을 견딜 수 없는 자영의 응큼 세포가 우리에게 호감을 표하는 모습은 당돌한 매력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일도 사랑도 호구인 우리의 작가 세포는 자영과 달리 어설프지만 친근한 매력으로 미소를 자아낸다.

여기에 "한 번 할까? 연애 빼고"라는 카피는 앞으로 펼쳐질 이들의 현실 공감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오는 24일 개봉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