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X그렉, '치킨대전' 연예인 심사위원단 합류…활약 예고

입력2021년 11월 26일(금) 17:13 최종수정2021년 11월 26일(금) 17:14
이혜성 그렉 / 사진=SBS FiL 대한민국 치킨대전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혜성과 가수 그렉이 '치킨대전'에 출격한다.

26일 SBS FiL 예능프로그램 '대한민국 치킨대전' 측은 "이혜성과 그렉이 연예인 심사위원단으로 합류한다"고 전했다.

최근 진행된 '치킨대전' 4회 녹화에서는 맛과 비주얼로 심사위원들을 사로잡으며 예선을 통과한 8팀의 도전자들이 본격적인 본선 대결을 펼쳤다. 이혜성과 그렉은 연예인 심사위원단으로 새롭게 합류한 만큼 도전자들의 면면을 차근차근 살피며 의욕을 보였다.

평소 빵을 좋아해 '빵순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이혜성은 "치킨은 다이어트 음식"이라며 "다이어트 할 때 빵은 안 먹어도 치킨은 꼭 챙겨먹는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미국 사람들은 항상 치킨을 먹는다"고 밝힌 그렉은 "한국 치킨이 미국 치킨보다 더 맛있다"고 전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예고했다.

이혜성과 그렉은 도전자들의 요리 과정을 하나하나 꼼꼼히 지켜보는가 하면 적극적인 리액션으로 도전자들을 응원했다. 또한, 두 사람은 첫 심사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의견을 솔직하고 정확하게 이야기하며 그 누구보다 신중하게 맛 평가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이혜성과 그렉의 활약은 오늘 밤 방송하는 치킨대전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치킨대전' 매주 금요일 밤 11시 SBS FiL과 MBN에서 동시 방송되며 SBS MTV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1시에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