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소매' 이준호X이세영, 목욕 시중 현장…물에 젖은 채 아찔 텐션

입력2021년 11월 27일(토) 14:06 최종수정2021년 11월 27일(토) 14:06
이준호 이세영 / 사진=MBC 옷소매 붉은 끝동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옷소매 붉은 끝동' 이준호-이세영의 아찔한 목욕 시중 현장이 포착됏다.

27일 MBC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극본 정해리·연출 정지인, 이하 '옷소매') 측은 이날 6회 방송을 앞두고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성덕임(이세영)이 이산(이준호)의 사조직인 '동덕회'의 일원이 되고, 서로에 대한 오해를 푸는 모습이 그려졌다. 나아가 극 말미에는 이산이 정적들의 모함으로 인해 영조(이덕화)에게 금족령을 받자 이산의 마음속 상처를 들여다본 성덕임이 "저하를 지켜드리겠다"고 다짐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아찔한 텐션에 치달은 이산과 성덕임의 모습이 담겼다. 이산은 속적삼 하나만 몸에 두른 채 목욕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성덕임은 그런 이산의 곁에 앉아 목욕 시중을 들고 있다. 욕조에 앉아 자신을 빤히 바라보는 이산의 뜨거운 눈빛에 시선 둘 곳을 찾지 못하는 성덕임의 모습이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자아냈다.

다른 사진 속에는 두 사람 모두가 욕조 안에 들어가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산 뿐만 아니라 성덕임 역시 물에 흠뻑 젖어 있다. 또한 성덕임의 허리를 감싸 안은 채 그의 얼굴에서 시선을 떼지 않는 이산과, 잔뜩 긴장한 성덕임의 모습도 포착됐다.

'옷소매 붉은 끝동' 6회는 이날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