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그리너스, 대학생 마케터 '와~텔러스' 6기 수료식 진행

입력2021년 11월 29일(월) 16:30 최종수정2021년 11월 29일(월) 16:30
사진=안산그리너스FC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안산그리너스FC가 대학생마케터 수료식을 진행했다.

안산그리너스FC는 "지난 26일 와~스타디움 3층 미디어룸에서 대학생마케터 와~텔러스 6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안산그리너스FC 대학생마케터 '와~텔러스'는 안산의 홈구장인 '와~스타디움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이야기를 알리는 사람들'이라는 뜻의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으로, 스포츠산업(미디어, 마케팅 등)에 꿈을 지닌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활동을 통해 축구단 실무 경험과 교육기회를 제공하며, 스포츠 산업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안산은 이날 수료식서 6기 전원에게 수료증과 유니폼 등 활동 기념 MD를 전달했다. 또한 높은 참여율과 적극적인 태도로 활동에 임한 전영태, 최서진 대학생마케터에게는 우수활동증서와 소정의 상품을 지급했다.

우수활동증서를 받은 전영태 대학생마케터는 "'와~텔러스' 활동을 통해 프로 축구단 운영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다'면서 "프런트에서 홈 경기장을 찾는 팬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안전관리 등 많은 부분에서 신경 쓰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고 밝혔다.

이어 "활동을 하면서 직원분들이 프로 축구단 운영 체계, 지원 업무 등 여러 분야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셨기에 더더욱 프로 축구단에서 팬들을 위해 일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질 수 있었다"며 "이 상을 계기로 더 열심히 공부해 프로축구 팬들을 위해 스포츠 산업에서 종사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