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메이커 위한 선물" 킹덤, 수록곡 '폴른 스타' 라이브 영상 오픈

입력2021년 12월 02일(목) 16:29 최종수정2021년 12월 02일(목) 16:34
킹덤 / 사진=GF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판타지돌' 킹덤(KINGDOM)이 청량미를 뽐내며 '비주얼 맛집'으로 거듭났다.

킹덤의 소속사 GF엔터테인먼트는 2일 0시 미니 3집 'History Of Kingdom : Part Ⅲ. IVAN(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3. 아이반)'의 수록곡 'FALLEN STAR(폴른 스타)' 라이브 무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킹덤이 수록곡 영상을 공개한 것은 데뷔 후 처음이다.

킹덤은 'FALLEN STAR' 영상에서 그동안 보여준 동서고금을 넘나드는 카리스마 대신, 청량감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킹덤의 특별한 비주얼에 글로벌 K팝 팬들의 환호가 쏟아졌다.

'FALLEN STAR'는 그대가 빛날 수 있다면 잊히더라도 영원히 사랑할 것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R&B 장르 곡이다. 킹덤의 멤버 단과 무진이 작사에 참여해 따뜻한 노랫말이 빛나는 팬송을 탄생시켰다.

킹덤은 "올 한해 세계 각지에서 큰 사랑 보내 주신 킹메이커(팬덤명)에게 보답하는 작은 선물"이라며 "따뜻한 겨울 보내고, 이 힘든 코로나19를 같이 극복해 나가자. 킹메이커 사랑한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지난 10월 컴백한 킹덤은 각종 글로벌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또한 타이틀곡 '블랙 크라운'은 미국 빌보드 차트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7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그뿐만 아니라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의 휴 매킨타이어(Hugh McIntyre)와 빌보드(Billboard)의 제프 벤자민(Jeff Benjamin) 등 해외 칼럼니스트들도 킹덤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위너 이승훈→더보이즈 에릭, 코로나19 줄확…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최근 가요계에 코로나19 …
기사이미지
은혁 확진→유재석 음성·송지효 자…
기사이미지
황의조, 해트트릭 폭발…亞선수 리…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황의조(보르도)가 해트트릭을 기록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