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정규 3집 타이틀곡 '유니버스' 10일 선공개

입력2021년 12월 02일(목) 17:48 최종수정2021년 12월 02일(목) 17:53
NCT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NCT(엔시티)가 신곡 ‘Universe (Let’s Play Ball)’(유니버스)를 선공개한다.

NCT는 정규 3집 발매에 앞서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Universe (Let’sPlay Ball)’ 음원을 공개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신곡 ‘Universe (Let’s Play Ball)’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이는 힙합 기반의 R&B 댄스 곡으로, 도영, 정우, 마크, 샤오쥔, 제노, 해찬, 재민, 양양, 쇼타로가 참여해 파워풀한 시너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더불어 마크가 직접 랩 메이킹을 맡은 가사에는 너는 나의 세상이자 나를 움직이는 존재이며, 너라는 우주를 향해 힘차게 달려가는 과정은 아름답고 운명적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눈길을 끈다.

또한 12월 14일 발매되는 NCT 정규 3집 ‘Universe’는 더블 타이틀곡 ‘Universe (Let’s Play Ball)’와 ‘Beautiful’(뷰티풀)을 비롯해 다양한 조합과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총 13곡이 수록돼 있다.

정규 3집 ‘Universe’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