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AAA 패뷸러스 상 수상 "'오징어 게임' 배우 스태프와 영광 나누고파"

입력2021년 12월 02일(목) 23:42 최종수정2021년 12월 02일(목) 23:42
이정재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이정재가 AAA 페뷸러스 상을 수상했다.

이정재는 2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개최된 가수·배우 통합 시상식 '2021 Asia Artist Awards'(2021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21 AAA')에서 AAA 페뷸러스 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정재는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올 초 '오징어게임' 촬영을 끝내고 가을에 공개했다. 빠른 시간에 전세계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이어 "앞서 '오징어게임'에 참여했던 배우들이 상을 받았는데 축하한다. 그분들이 말했던 것 처럼 '오징어 게임'에 참여한 배우분들과 스태프분들께 이 영광을 나누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정재가 앞서 수상한 AAA U+ 핫트렌드상은 최근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피오(표지훈)가 대리로 수상했다. 이정재는 이후 시상식에 도착해 AAA 페뷸러스 상을 전달받았다.

한편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는 한 해 동안 아시아와 대한민국을 빛낸 K-POP 과 K-Drama를 결합하여 수상자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