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클라쓰' 백종원, 성시경에 "결혼할 때 순대를 해주겠다" [TV캡처]

입력2021년 12월 06일(월) 19:42 최종수정2021년 12월 06일(월) 19:42
백종원 성시경 / 사진=KBS2 '백종원 클라쓰'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백종원 클라쓰' 백종원이 성시경에게 결혼 할 때 순대를 해주겠다고 약속한다.

6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예능 '백종원 클라쓰'에서는 글로벌 순대 개발에 나선 미슐랭 셰프 파브리의 생애 첫 순대 만들기 도전이 펼쳐진다.

세계인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순대 레시피 개발을 위해 전국의 순대를 직접 맛보고 공부한 파브리는 순대로 유명한 전주, 천안, 용인 세 지역의 장점을 합친 글로벌 순대 개발에 착수한다.

파브리는 순대의 기본 재료에 더해 백종원이 "보통은 안 넣는다" 라며 의아해한 값비싼 고급재료와 이탈리안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특별한 레시피를 추가한다.

생애 첫 순대 만들기에 긴장한 파브리는 사부님의 도움을 간절히 요청하지만 백종원은 "혼자 혀 봐" 라고 딱 잘라 말한다. 다정한 사부인 백종원이 갑자기 냉정해진 사연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성시경은 파브리가 순대 만들기에서 제일 어렵다는 속 넣기 방법을 고민하자 자신의 집에 있다는 비장의 무기를 빌려준다. 백종원은 "그게 집에 왜 있어?" 라며 깜짝 놀랐다고 전해져 성시경의 요리 장비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파브리의 고군분투를 지켜보던 백종원은 성시경과 함께 힘을 합친다. 성시경은 그런 모습이 마치 한 가족 같다며 흐뭇해하고, 백종원은 "너 결혼하면 순대 내가 해 줄게"라고 말한다.

'백종원 클라쓰'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위너 이승훈→더보이즈 에릭, 코로나19 줄확…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최근 가요계에 코로나19 …
기사이미지
은혁 확진→유재석 음성·송지효 자…
기사이미지
황의조, 해트트릭 폭발…亞선수 리…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황의조(보르도)가 해트트릭을 기록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