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가슴-짝가슴? 물방울가슴성형으로 해결한다!

입력2014년 11월 18일(화) 09:58 최종수정2014년 11월 18일(화) 09:59
비엘성형외과 허준 원장
[스포츠투데이]최근 아름다운 가슴을 갖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여성들이 날로 늘어나고 있다. 자세히 들여다보면 병원을 찾는 이유는 작은 가슴부터 짝가슴, 처진 가슴 등 매우 다양하다. 또한 한국 여성들 대부분은 전체 몸매 비율에 비해 가슴이 지나치게 작거나 처지고 벌어진 경우가 많다.

이에 여성의 요구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자연스러운 가슴성형 대안으로 보형물을 이용한 방법 중 '물방울 가슴성형'이 가장 주목받고 있다.

가슴성형에 있어 가장 핵심적인 부분은 보형물을 삽입할 때 얼마의 크기로 어떤 형태의 보형물을 삽입해 줄 것 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가슴성형의 경우 개인이 가진 신체적인 특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보편적인 가슴성형을 모두에게 적용할 경우 아름답지 못한 어색한 가슴이 되기 십상이다.

'물방울 가슴성형'은 실제 가슴 모양과 흡사한 물방울 형태의 보형물을 이용한 수술법으로 슬림한 윗부분과 볼록한 아랫부분으로 끝이 봉긋한 물방울 형태의 가슴을 가질 수 있다. 또한 서 있을 때나 누워있을 때 가장 자연스러움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철저한 테스트를 통해 안정성을 높이고 있다는 점 또한 물방울가슴성형의 특징이다. 탄성, 인장도, 충격, 압력. 피로도 등의 테스트 과정을 거쳐 물방울 보형물의 안정성을 항시 체크하고 있다.

비엘성형외과피부과는 허준 원장은 "수술 전 정밀검사를 통해 키, 흉곽, 가슴둘레 등 개인의 신체적인 체형을 고려하여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보형물과 크기를 결정해야한다. 최근에는 3차원 스캐너 시뮬레이션 시스템을 통해 현재 가슴형태와 모양에 대해 더욱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있다. 더불어 집도의의 섬세한 수술 실력으로 보형물을 정확한 위치에 맞춰줘야 만족스럽고 아름다운 가슴을 만들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대구 동성로 비엘성형외과는 감염을 예방하기 위한 클린룸시스템, 풍부한 집도의 경험, 마취전문의 상주, 1:1 집중케어시스템등 체계적인 올라운드(All-round) 시스템을 통하여 고객의 안전과 믿음을 주는데 힘쓰고 있다.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무르익은 직장인들의 생존기 ['미치지 않고…
기사이미지
디즈니 '백설공주'→'인어공주', 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디즈니 실사 영화가 캐스팅 문제로 연…
기사이미지
코로나19로 멈췄던 '보고타', 국내…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기사이미지
SF9·더보이즈·스키즈·에이티즈, '킹덤'좌…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Mnet '킹덤: 레전더리 워…
기사이미지
'호날두 멀티골' 포르투갈, 프랑스…
기사이미지
더보이즈·엑소 세훈·씨야 이보람…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스타들의 사생활 침해 피해가 이어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