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리미티드 아이템

입력2014년 11월 27일(목) 10:22 최종수정2014년 11월 27일(목) 10:32
러쉬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까지 다가오면서 연인, 가족을 위해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에 빠진다. 뻔한 선물 말고 좀 더 특별한 선물을 위해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살펴보자.

자연을 사랑하는 이를 위해 '러쉬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러쉬는 총 60여종의 '2014 러쉬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매년 크리스마스 신제품 위해 제품 개발자들은 크리스마스 일주일 전에 전세계 곳곳으로 떠난다. 각 나라의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체험한다. 그 나라의 잊을 수 없는 이미지, 맛있는 음식, 축제,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영감을 얻는다.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친환경 글리터를 사용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해조류에서 추출한 한천, 천연 광물로 만든 글리터와 케이크에 사용되는 식용 글리터 등 친환경적이다.

또한 샤워 젤 4종을 제외한 전 제품은 인공 보존제 대신 천연 성분으로 대체한 제품이다. 인도네시아 자연 파괴의 원인인 팜유를 유채씨와 해바라기씨 오일 등 식물성 오일로 대체한 바디 비누 4종도 포함돼 더욱 가치 있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인다.

온 가족 선물로 좋은 '클라리소닉'

시세이도

클라리소닉은 12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디바이스와 럭스브러시 세트 구성한 ‘홀리데이 킷’ 을 선보인다. 이를 기념해 12월 7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홀리데이킷’은 미아2 화이트와 럭스 브러시, 아리아 화이트와 럭스 브러시 두 가지 세트로 구성된다. 30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브러시를 추가 증정한다.

클라리소닉은 기존의 진동이나 회전 방식과는 다른 초당 300회 소닉 음파 기술로 작동된다. 피부 본연의 탄력 범위 내에서만 움직이는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다.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한다. 또한 리프팅, 브라이트닝, 윤기 부여 등 다양한 스킨케어 효과까지 제공한다.

특히 클렌징 후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율을 높이고 메이크업 밀착력을 도와준다. 남성들은노멀 브러시를 사용해 모공 관리와 세안 후 더 쉽고 부드럽게 면도를 할 수 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화려한 메이크업 위한 '시세이도 스파클링 파티 팔레트'

클라리소닉

시세이도는 연말을 맞아 ‘2014 홀리데이 에디션 스파클링 파티 팔레트’를 한정으로 선보인다. 뛰어난 색조 감각을 가진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딕 페이지가 짜릿한 연말 파티장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멀티 팔레트 제품으로, 강렬한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화사한 핑크빛 치크와 골드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 블루 컬러 쉬머링 아이라이너, 볼드한 레드 립스틱이 한 팔레트에 담겼다. 제품 하나로도 특별한 모임에 어울리는 따뜻한 스모키 메이크업 연출 가능하다. 또한 화려한 쥬얼리가 박힌 파티 클러치 백을 연상케 하는 패키지다.

한편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 동안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에 위치한 시세이도 매장을 방문하는 전 고객에게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사전 예약을 한 고객이라면 시세이도 ‘스파클링 파티 팔레트’를 활용한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다.

소장가치 높은 '맥 오브젝트 오브 어펙션'

LG생활건강

맥이 홀리데이 한정 컬렉션인 ‘오브젝트 오브 어펙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글리터 3종과 립글라스 3종으로 구성됐으며 카메오 메달이 장식된 글리터 박스에 담겨 있어 소장가치가 높다.

브라운, 골드, 핑크, 레드 등 다채로운 컬러가 담겼으며 패키지와 제품에 화려한 펄감이 더해져 있다. 특히 립글라스 키트는 반짝이는 펄 입자가 함유돼 연말 파티 메이크업을 완성시킬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 연출에 제격이다.

겨울철 부드러운 손 관리 도와줄 'LG생활건강 메소드 홀리데이 컬렉션'


LG생활건강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핸드워시 세트 ‘메소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메소드 고보습 핸드워시’, ‘메소드 포밍 핸드워시’ 2종으로 구성됐다. 눈꽃, 크리스마스 트리, 인형 모양의 쿠키 이미지를 활용해 선물용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메소드 핸드워시’는 미국연방환경청에서 안정성을 인증 받은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비타민 E, 알로에 성분은 손을 부드럽게 클렌징해주고 부드럽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뮬드 사이다 핸드워시 세트’는 레드, 그린 컬러의 크리스마스 트리 이미지를 용기에 디자인했다. 깊고 은은한 시나몬과 달콤한 사과 향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페퍼민트 바닐라 핸드워시 세트’는 새하얀 눈꽃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컬러의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상쾌한 페퍼민트 향과 부드러운 바닐라 향이 만나 로맨틱한 화이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전해준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품 향수 선물하기 '향수 홀리데이 팝업 세일 이벤트'

아라미스 & 디자이너 향수 사업부

아라미스 & 디자이너 향수 사업부에서 '홀리데이 팝업 세일 이벤트'를 오는 28일부터 12월 2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코치, 타미 힐피거, 도나카렌뉴욕, 에르메네질도 제냐 등 4개 브랜드 총 10종의 향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코치는 유행을 타지 않는 '코치 시그니처', 로맨틱하고 차분한 감성 '코치 파피 플라워', 사랑스럽고 달콤한 향수 '코치 러브'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타미 힐피거는 플로럴 향으로 상큼발랄한 소녀의 이미지를 담아낸 향수 '타미 걸 코롱 스프레이', 은은하고 신비롭고 여성스러운 매력이 느껴지는 향수 '타미 페어 블로썸', 에너지가 넘치고 남성을 위한 '타미 코롱 스프레이'를 선택했다.

도나카렌뉴욕(DKNY)은 관능적인 여성 향수 '비 딜리셔스', 뉴욕 감각을 담은 여성 향수 '프레쉬 블로썸', 가장 뉴욕적인 여성 향수 'DKNY 마이뉴욕'을 팝업 세일한다. 또한 에르메네질도 제냐 ‘제냐 우오모’제품도 해당 품목이다.

향수 홀리데이 팝업 세일 이벤트는 주요 백화점 6개 매장 1층 프로모션 존에서 행사 일정에 따라 3일간 순차적으로 실시한다. 이달 28일부터 롯데백화점 부산점과 AK플라자 분당점을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미아점,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한다. 팝업 세일 이벤트 1주일 전부터 각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한정 수량 예약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yes011@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언어 장벽은 없었다" 세계 누비는 K-컬처 …
기사이미지
'펜트3' 인종차별 논란, '순옥적 허…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연이은 논란으로 도마 위에 오른 '펜트…
기사이미지
"이제 뛰지 말고 걷길" 이광수, 모…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이광수가 '런닝맨'에서 하차했다…
기사이미지
'승리호'→'서복', OTT 간 韓 영화…극장가…
기사이미지
3전 전승 12골 1실점…'한일전 참패…
[고양=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벤투호가 6월 월드컵 예선 3연전…
기사이미지
에이프릴, 이현주 왕따 논란 부인……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같은 그룹 출신이었던 이현주를 왕따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