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노화 철벽 방어로 동안 피부 만들어보자!

입력2015년 01월 14일(수) 10:22 최종수정2015년 01월 14일(수) 10:59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새해가 되면서 신체 나이와 더불어 피부 나이도 한 살 늘었다. 나이가 들수록 피부 탄력은 떨어지기 마련. 요즘 같이 찬바람이 부는 날씨에는 피부가 쉽게 푸석해져 피부 노화 예방에 신경 써야 한다. 나이는 늘었지만 피부만큼은 어려 보이자. 새해 안티에이징 관리로 탄력과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보자.

신경 쓰이는 잔주름, 주름다리미 스팟에센스로 톡톡톡

쏘내추럴 ‘리페어톡스 P3 스팟 볼륨 트리트먼트’는 식약처 주름 개선 기능성 스팟 에센스다. 신경 쓰이는 주름 부위에 집중적으로 관리해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주름 및 탄력을 도와주는 3종류의 펩타이드(5%)가 함유돼 각종 주름진 곳을 쫀쫀하게 잡아준다. 피부 탄력과 주름을 개선하는데 도와준다.

고농축 제형으로 소량만 발라도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을 준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들어 사용하기 편리해 꾸준한 주름 관리를 가능하게 했다.


1. 쏘내추럴 '리페어톡스 P3 스팟 볼륨 트리트먼트'
2. 쏘내추럴 '리페어톡스 P3 2-위크 큐어 앰플'
3. 바이오이펙트 ‘30데이 트리트먼트’
4. 쏘내추럴 '리페어톡스P3 퍼스트 부스팅 에센스'


바이오이펙트 ‘30데이 트리트먼트’는 맑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30일 집중 케어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피부세포 재생인자인 식물배양 EGF(Epidermal Growth Factor)가 피부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도와준다. 피부 재생력을 높여 스스로 빛나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 민감성 피부에도 효과적이며 피부 진정과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해준다. ‘30데이 트리트먼트’는 ‘바이오이펙트 EGF세럼’보다 3배나 많은 EGF를 담은 고농축 앰플이다. 주름 개선은 물론 얼굴 선을 탄력 있게 잡아주는 리프팅 효과까지 준다.

세안 후 피부 속부터 기초를 탄탄하게

쏘내추럴 ‘리페어톡스P3 퍼스트 부스팅 에센스’는 주름개선과 탄력을 높여주는 부스팅 에센스다. 처진 피부에 탄력과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부여해준다. 또한 주름 개선과 탄력 증대는 물론 높은 보습력과 풍부한 영양 공급까지 전달해 한번에 케어가 가능하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발라 이후에 사용하는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해 맑고 매끈한 피부로 가꾸도록 도와준다.

비타민 C파우더와 앰플 하나로 탄력과 생기 동시에

쏘내추럴 '리페어톡스 P3 2-위크 큐어 앰플'은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을 도와주는 2주 집중 탄력 앰플이다. 순수 비타민 C파우더를 사용직전에 터트려 세럼과 섞어 사용한다. 2주 동안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며 흐트러진 피부 겉과 속을 한번에 케어해준다.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동시에 밝고 환하게 가꿔준다. 건조함으로 인해 생기는 주름부터 표정주름, 힘없이 처진 피부, 탄력이 저하된 피부에 힘을 줘 피부를 탄탄하게 만들어준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통의 YG, 코로나19 시국에서도 아쉬운 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킹덤'발 코로나 여파로 …
기사이미지
"인간으로 성장" 구혜선, 진술서 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구혜선이 유튜버 이진호를 명예훼…
기사이미지
정준영 피해자 "성범죄 2차 피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