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선물 이건 어때요? '토리버치 뷰티 리미티드 에디션'

입력2015년 01월 15일(목) 11:33 최종수정2015년 01월 15일(목) 14:20
토리버치 뷰티 '리미티드 에디션 쁘띠 프레전트'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토리버치 뷰티가 선물하기 좋은 매력적인 향초와 솝으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 쁘띠 프레전트를 출시했다.

쁘띠 프레전트는 향초 ‘화이트 타일-프린트 캔들’과 ‘배스 솝 세트’로 구성됐다. 쁘띠 프레전트는 예술성과 실용성의 조화를 추구하는 디자이너 토리버치만의 디자인 철학이 반영된 아이템을 선보인다. 리빙 공간을 한층 더 근사하게 만들어줄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화이트 타일-프린트 캔들’은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모로코 타일에서 영감을 얻었다. 화이트 타일 패턴 중앙에 토리버치 로고가 디자인된 투명한 유리에 담겨 가정과 사무실에서 액세서리로 사용할 수 있는 향초다.

‘화이트 타일-프린트 캔들’은 여성스러운 플로랄 피오니 향과 튜베로즈 향이 상큼한 시트러스와 자몽, 네롤리 향과 조화를 이룬다. 흙내음의 베티버 향과 블렌딩된 향이 방 안을 가득 메워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토리버치 뷰티 첫 번째 솝 제품인‘배스 솝 세트’는 토리버치 시그니처 컬러인 누드 핑크 컬러 솝 4종으로 구성됐다. ‘배스 솝 세트’는 토리버치가 사랑하는 다양한 패턴을 조화롭게 믹스한 패키지와 제품 하나하나에 토리버치 골드 시그니처 로고를 디자인했다.

토리버치 뷰티 커뮤니케이션 담당하는 김정숙 부장은 “토리버치 뷰티 라인은 지난 해 한국시장에 론칭한 이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며 “화이트 타일-프린트 캔들과 배스 솝 세트로 구성된 쁘띠 프레전트는 디자이너 토리버치의 추억을 담아 특별히 제작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실수 안 할 것" 박나래, 눈물의 반성에도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승승장구하며 대한민국을…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1도움' 토트넘, 셰필드…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의 활약을 앞세운 토트넘이 셰필…
기사이미지
임영웅·제이홉→김해준, 어린이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