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채나는 피부 원한다면? 'SK-II CC 크림' 주목

입력2015년 01월 15일(목) 11:57 최종수정2015년 01월 15일(목) 14:02
SK-II '오라액티베이터 CC 크림'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SK-II에서 '오라액티베이터 CC 크림'을 오는 2월 1일 출시한다.

신제품 오라액티베이터 CC 크림은 SK-II의 화이트닝 에센스 성분이 40% 함유됐다. 스킨케어 효과와 동시에 고급스럽게 빛나는 극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CC 크림이다.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미세펄 입자로 즉각적으로 광채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제품에 함유된‘데이 소프트 오라 콤플렉스’는 피부 본연의 자연스러운 피부 빛을 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멜라닌의 과잉 생성을 컨트롤해 지속적으로 사용할 경우 화이트닝 효과를 제공한다.

2가지 미세한 펄 입자가 함유됐다. 복합적인 컬러의 빛을 발산하는 펄 입자, 부드러운 광채를 발산하는 펄 입자가 조화롭게 시너지를 이룬다. 제품을 바르자마자 즉각적으로 환하게 빛나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진주처럼 고급스럽고 화사한 광채를 선사해준다.

자연스러운 커버 효과는 물론이고 부드럽고 고급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 / PA+++)로 빈틈없이 피부를 지켜준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실수 안 할 것" 박나래, 눈물의 반성에도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승승장구하며 대한민국을…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1도움' 토트넘, 셰필드…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의 활약을 앞세운 토트넘이 셰필…
기사이미지
임영웅·제이홉→김해준, 어린이날…